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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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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링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30세대에서는 재활용품을 활용한 의류 브랜드가 유행하고 있다. 그럼에도 정작 재활용 쓰레기의 올바른 배출에 대한 관심은 그만큼 높지 않다. 그 유행에 비해 재활용품의 순환은 더디게 이루어지는 상황이다. 배달 등으로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는 1인 가구에선 재활용 쓰레기를 일반 쓰레기에 버리는 경우도 많다. 귀찮아서, 방법이 어려워서, 재활용의 중요성을 모르거나, 이득이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올바른 재활용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배출 법과 직접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동시에 적절한 혜택을 주어야 한다. 포홈은 사용자의 주요 배출 쓰레기, 쇼핑 취향 분석을 통해 적절한 디자이너를 매칭하여, 재활용 쓰레기의 배출이 재사용의 순환으로 이어지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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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한나 Park han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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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링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30세대에서는 재활용품을 활용한 의류 브랜드가 유행하고 있다. 그럼에도 정작 재활용 쓰레기의 올바른 배출에 대한 관심은 그만큼 높지 않다. 그 유행에 비해 재활용품의 순환은 더디게 이루어지는 상황이다. 배달 등으로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는 1인 가구에선 재활용 쓰레기를 일반 쓰레기에 버리는 경우도 많다. 귀찮아서, 방법이 어려워서, 재활용의 중요성을 모르거나, 이득이 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올바른 재활용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배출 법과 직접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동시에 적절한 혜택을 주어야 한다. 포홈은 사용자의 주요 배출 쓰레기, 쇼핑 취향 분석을 통해 적절한 디자이너를 매칭하여, 재활용 쓰레기의 배출이 재사용의 순환으로 이어지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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