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IND

김수진

[email protected]

구매하는 물건 하나하나가 소비자 신념의 바로미터가 되는 ‘가치 소비’의 시대가 열렸다. 가치소비는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품질이나 디자인, 가격뿐 아니라 이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환경을 파괴하지는 않았는지, 동물 실험을 했는지 등 본인이 지지하는 가치나 믿음에 중점을 두어 소비를 결정하는 소비 행태이다. 비마인드(BEMIND)에서는 가치소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우리 주변에 어떤 캠페인과 가치소비 활동이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착한 기업의 제품 또는 친환경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소비를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용자들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실천하면서 가치 있는 생활을 기록할 수 있다.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건강한 소비는 우리에게 있어 여전히 필요하다.

BEMIND

김수진 Kim Sujin

[email protected]

구매하는 물건 하나하나가 소비자 신념의 바로미터가 되는 ‘가치 소비’의 시대가 열렸다. 가치소비는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품질이나 디자인, 가격뿐 아니라 이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환경을 파괴하지는 않았는지, 동물 실험을 했는지 등 본인이 지지하는 가치나 믿음에 중점을 두어 소비를 결정하는 소비 행태이다. 비마인드(BEMIND)에서는 가치소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우리 주변에 어떤 캠페인과 가치소비 활동이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착한 기업의 제품 또는 친환경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소비를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용자들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실천하면서 가치 있는 생활을 기록할 수 있다.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건강한 소비는 우리에게 있어 여전히 필요하다.

Detail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