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오총_Gao Chong

[email protected]

까오총

Gao Chong

The Spirits

현재의 도시 젊은이들은 각 방면의 압력을 받고, 일, 가정, 사회, 자신에게 속하는 시간이 갈수록 적어지고, 하루의 바쁜 밤을 끝내야만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를 토대로 젊은이들이 퇴근 후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 술을 마시며 쉴 수 있도록 디자인한 펑크 음악 바 브랜드가 제시됐다. 오늘날 사회 사람들의 선택은 점차 소중화에 치우쳐 있다. 음악 바의 포지셔닝에 펑크, 록의 개념을 더하여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풍부하게 한다. 음악 애호가와 술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해 독특하고 유쾌한 사교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곳에는 음식과 좋은 술 뿐만 아니라 인문, 창의, 예술, 생활의 정신도 포함되어 있다. 더 이상 먹고 잘 마시고 가는 장소가 아니라 과거에 대한 경험과 기억을 대표한다. 로고의 디자인은 술잔의 이미지(대표 주)와 피아노 건반의 이미지(대표 음악)를 융합해 뮤직 바 콘셉트에 맞는 로고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