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도은
Kwon Doeun
SURFHORIZO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urfhorizon(서프호라이즌)은 가치 있는 스토리를 담아 추억을 공유하는 물건을 만든다. 주 소비 세대가 변화하고 경험과 가치를 중시하는 추세가 높아지면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또한 ‘가치소비’와 ‘개념소비’의 열풍 아래 제품에 가치를 담아 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서프호라이즌은 다양한 흔적을 선사하는 바다를 컨셉으로 삼아, 바다에서 영감 받은 특징과 색감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한다. 이전에 느꼈던 추억과 경험을 되새겨 일상을 더욱 풍부하게 채우는 것이 서프호라이즌의 목표이다. 서프호라이즌은 바다에 대한 열정과 자유로움을 상징하며, 넓은 시야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경험을 추구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정적인 연결과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